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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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 가입을 하시기 전에 아래 이용 약관을 반드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약관

제 1장 총 칙

제1조 (약관의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넥스티아(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080service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서비스이용자(이하 "회원"이라 한다)간에 서비스 이용의 방법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은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www.080service.co.kr)에 게시하여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제공하게 되는 새로운 서비스의 적용, 보안체계의 향상 및 유지, 정부에 의한 시정명령의 이행 등 기타 회사의 업무상 약관을 변경하여야 할 중요한 사유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변경된 약관의 공시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회원이 회사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과 협의를 거친 후 수용여부를 결정합니다.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에 항상 게시됩니다.

제3조 (명시되지 않은 약관의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 관계법령 및 기타관습에 따릅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신청

제4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본 서비스 이용 희망기업은 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으로 가입함으로서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 신청에 대해 회사가 이용을 승낙함과 이용희망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성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비스의 대량이용 또는 서비스 이용이 특별한 경우에는 별도 이용계약에 의하여 제공합니다.
회원가입 양식에 입력한 회원의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로 간주되며, 허위정보임이 판명되면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사업자명 제외)
다. 회원가입 양식(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마. 고의적으로 오류된 회신번호 및 관련 연락번호를 위작 입력한 경우


제 3장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

제5조 (서비스의 제공)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수신거부번호 개통
- 수신거부번호 조회 및 시스템연동 조회
- 그 밖의 080 서비스 부가서비스

회사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략적 제휴업체를 선정하여 서비스 제휴 및 공동 개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이용)
서비스는 제 5조에 의거하여 수신거부번호가 개통되어 ID가 발급되면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에 대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회원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며,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단, 유선전화를 이용한 고객상담은 회사의 상담시간 기준에 준합니다.

- 정기점검, 서비스 이용향상 등을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
- 시스템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천재지변으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 위의 각 호에 준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시간을 제한하는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사이트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제 4장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제7조 (시스템운영)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의 운영 및 유지보수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회원은 수신거부 서비스를 위한 용도에 한하여 본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양 당사자는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8조 (시스템의 보호)
회원의 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 수신거부 시스템에 악영향을 초래하거나, 초래할 우려가 있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중단을 포함하여 일체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를 즉시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이 없습니다.
회사는 수신거부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원의 수신거부번호로 접수되는 거부신청 번호에 대해 단위시간당 접수허용개수 또는 접수허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5장 책임 (권리와 의무)

제9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가 제6조 2항 및 장애에 의해 중단되는 경우, 회원에게 신속히 전달하고 최선의 조치를 강구해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하며, 장애가 발생하거나 멸실된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히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이메일이나 서면 또는 전화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개조, 번역하여 타인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하여 각별한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발견한 즉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해킹 또는 컴퓨터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 광고 또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 기타 영업을 위한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회원은 ID의 다수의 공동 이용시, 담당자를 지정하여 유출방지의무를 지키며 본 사이트를 이용하는 ID 공동 이용자에 대한 관리 책임을 부담하며 이에 따른 그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 위반 및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소정의 기간 내에 이를 해소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계약을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용 제한 할 수 있습니다.

-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 회원이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기한 까지 납부하지 아니하는 경우
- 회원이 타인명의를 도용하여 가입 또는 신청서를 허위로 기재하는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 신청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타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는 경우
- 사회통념상의 풍속,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또는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기타 이 약관이나 관계법령에서 정한 사항 위반 등 회원 자격을 그대로 유지시키기 어려운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제한 할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위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이용제한 해제)

회사는 이용제한 기간 중에 그 이용제한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 이용제한조치를 즉시 해제하며, 그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3조 (계약의 해제)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 본인이 직접 탈퇴신청을 거쳐 담당자 앞으로 해지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이메일을 통하여 회원탈퇴를 신청한 경우에는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이름, 생년월일, 아이디(ID), 비밀번호, 연락처 및 해지사유를 통보하여야 하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등록정보와 대조하여 본인 여부를 확인한 후 해지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이용계약의 해지시 사이트 계정도 함께 삭제되며, 잔여 연동기간이 남아있더라도 계정은 삭제처리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10조 및 기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기간 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장 회원정보의 관리

제14조 (회원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름, 생년월일, 이용자ID, 비밀번호, 연락처, 회사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또한 기타 정보를 상황에 따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회원정보의 보호)
회사는 수집된 회원정보가 분실 , 도난 , 누출 ,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보안 및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조치 등을 취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5.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제2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원이용정보 및 자료의 보호)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회원정보를 서비스 이용기간동안 보유하며, 회원 탈퇴시에는 회원정보를 관련법규에 따라 보존할 의무가 없는 한 즉시 폐기합니다.
회원 가입 시 제공한 회원의 정보는(이름, 전자메일 주소, 연락처 등) 모든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경우에 따라 제휴사로 공유될 수 있습니다. (단, 비밀번호는 절대 공유불가)

제17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게시물의 검열, 검색에 따른 어떠한 의무와 게시물의 내용 및 관리에 따른 일체의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 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광고성 글이나 음란물 등 사이트의 이용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위배될 우려가 있는 경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제반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7장 서비스 이용요금

제18조 (이용요금 및 정기결제)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사이트의 서비스별 이용요금표에 게시된 바와 같습니다. 단, 회사와 별도 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별도로 약정한 바에 따릅니다.
회원은 유료서비스에 대한 요금납부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이체로 선불로 결제합니다. 단, 회사와 별도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용자인 경우, 요금 납부 방법과 시점은 계약에 따릅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서비스 이용요금의의 정기 결제를 제공합니다.
회원이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의 실제 이용여부와 상관없이 매월 지정된 결제 일자 및 수단으로 자동 청구 및 결제됩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구입내역 화면에서 정기결제 정보를 조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해지로 인한 만료일은 정기결제일로부터 1개월입니다. 정기결제 해지 시 회원은 정기 결제일로부터 1개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의 변경, 신용카드 및 휴대전화의 분실 등의 사유로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마지막 정기결제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후 서비스 이용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회원의 이용요금 미납 등 귀책사유로 인한 정기결제 중지 및 이에 따른 서비스 이용 정지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신거부번호 통신요금(기본료+수신통화료)은 제휴된 세종텔레콤에서 익월 회원에게 별도 청구되며, 회원은 수신거부번호 개통시 6개월의 약정기간을 유지합니다.

제19조 (이용요금 납부)

회원이 이용요금을 무통장입금 방법으로 납부하는 경우, 입금 명의자를 신청 명의자 또는 사업자명과 다르게 이용요금을 납부하면 회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원의 통지가 이루어지지 않아 회사가 납부에 대한 처리 및 통지를 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중단 등의 불이익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제20조 (환불)
회원의 환불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회원탈퇴를 전제로 고객센터를 통하여 환불 신청이유를 회사에 통지하고 회원 본인이 직접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환불신청은 약관의 다음 선불요금 환불규정에 따릅니다.선불 이용요금을 결제한 후, 서비스 개시 후에는 서비스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회원사 폐업의 경우 서비스 이용률이 전체 결제금의 5%미만, 7일 이내일 때 "을"의 다음과 같은 환불 규정에 따릅니다.

ㄱ. 환불 신청시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 "인터넷 이용관련 소비자 피해보상"에서 규정한 위약금(결제금액의 10%) 및 PG수수료, 송금비용, 결제금액에 따라 추가 충전된 건을 제외한 잔액을 환불합니다. 이때 위약금, PG수수료, 송금비용의 합계는 최소 1,000원으로 그 미만의 금액은 자동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ㄴ. 회원은 "을"의 고객센터에 관련 서류 (폐업 사실 증명원, 사업자 등록증, 사업자 대표 명의 또는 사업자명 명의 통장 사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ㄷ. 환불금은 회원명의 또는 사업자명의 통장으로 제7영업일 이내에 환불됩니다.
ㄹ. 기 발행된 세금계산서에 대하여는 환입 수정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다음의 사유로 선불 이용요금의 환불 신청시는 환불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ㄱ. 회원이 제11조의 귀책사유로 이용정지, 탈퇴되거나 탈퇴하려는 경우
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시도가 단 한번이라도 있었을 경우

회원의 서비스 결제금의 무통장 입금의 경우, 서비스 개시가 된 이후에는 결제금 환불이 불가하고, 서비스 개시가 되지 않는 상태에서 환불 신청시 회원의 신분증 사본, 회원 명의의 통장 사본을 제출시 회원명의 통장으로 제7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합니다.
모든 경우의 환불 요청시 "갑"은 개정 주민등록법에 의거 환불 신청의 회원 본인의 신분증 사본과 통장 사본이 제출되어야 합니다. 단, 신청자와 "갑"이 다른 경우 신청자 및 "갑"의 회원 신분증과 신청자의 신분증 사본 및 통장 사본이 제출되어야 합니다.
회원의 서비스 결제금의 카드결제, 핸드폰결제의 경우 결제금 환불은 개정 전자화폐 관련고시 및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개시 후에 환불은 불가합니다.

제 8장 기 타

제21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2조 (손해배상)
회원이 제5장 제2조 및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 인해 회사가 손해를 입게 되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3조 (손해배상)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및 그에 대한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 또는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제5장 제2조 규정을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의 행위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천재지변, 폭동, 전쟁, 소요사태, 정부의 규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 회원이 제공하는 자료의 오류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 통신기기, 통신회선 또는 회사의 전산 시스템 장애에 의한 업무처리의 지연이나 불능일 경우
- 이동통신사의 통신회선 또는 전산시스템 장애로 인한 지연이나 불능일 경우
- 회원이 바이러스 침투, 불법S/W설치 등 관리소홀 및 부주의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 기타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사고가 아닌 경우 


제24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본 계약의 해석과 관련하여 이견이 있을 경우 및 본 계약에 제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 관련법규가 있으면 그 관련법규를 따르고 관련법규가 없으면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의 해결에 대해서는 회사 본점 소재지의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016. 02. 01(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수집및 이용에 관한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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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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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금융거래법)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웹사이트 방문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회원 탈퇴시, 수신자 수신 거부 시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회원탈퇴시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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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기방법 
-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공유 및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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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업체 : 세종텔레콤
위탁업무내용 : 수신거부번호 이용
위탁처리정보 : 수신거부번호 개통에 필요한 신청자, 요금납부정보

080수신거부를 이용한 문자 전송시 (회원선택사항)
서비스명 : 센더스 (www.senders.co.kr)
위탁업무내용 : ID, PW, 수신거부번호, 수신거부리스트
위탁처리정보 : 수신거부번호를 이용한 문자 전송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 고객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 혹은 대리하는 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경우 가입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니 가입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전화, 이메일을 통해 요청하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도 가능합니다.

본인 혹은 대리하는 자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위해서는 사이트에 로그인 후 [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직접 조회 또는 수정을 할 수 있으며, 탈퇴(동의철회)를 위해서는 구비서류를 고객센터로 제출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사는 고객 및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로 설치,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암호화된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암호화 : 회원 아이디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취급직원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접근권한을 관리하는 새로운 보안기술의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에 관해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고객 개인적인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아이디,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와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용PC에서의 로그인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 02-508-4181
이메일 : help@nextia.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름 : 정영훈
직책 : 팀장 
전화번호 : 02-508-4181 
이메일 : probe21@nextia.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0.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공고일자 : 2016년 02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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